영카트5에서 고객이 무통장입금 선택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아직 미입금 상태에서 고객이 주문 취소를 하고자 한다면...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스스로 취소할 방법이 보이지 않네요.
순정 영카트 기준으로 주문취소 기능이 준비되어 있었나요?
관리자가 주문내역에서 취소를 클릭하면 되겠지만
회원 스스로 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말입니다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조회]의 [주문서번호] 클릭후 나오는
[주문상세내역]의 [결제정보] 아래쪽에 [주문 취소하기] 버턴이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무통장결제에 '주문'상태이면 고객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서 보여야 정상입니다.안보인다면 뭔가 오류가 있어보이네요.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주문번호를 누르면 상세 화면이 나온다는것을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