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4년 전
/shop/kcp 등과 같이 shop아래쪽 pg사 경로 밑으로 보시면 log경로가 있을겁니다.
여기에 log파일이 생성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고 만일 있을이 이 log파일을 참조하셔서 g5_shop_cart에 insert후 cartupdate.php 파일쪽 insert문장을 확인하셔서 insert의 안되는 원인을 찾으셔야할꺼 같습니다. 일단 insert가 정상적으로 안되면 관리자에서 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꺼 같네요. 오류의 원인을 찾으셔서 이부분에 문제점을 우선적으로 해결하셔야 할듯 보여집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