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결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이용해 주십시오.
이 메시지는 모바일결제시 금액 위변조를 했는지 체크하는 과정에서 나옵니다.
/mobile/shop/pay_result.php
크롬 80버전 문제이면 그 전에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이미 주문하셨거나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는 경우입니다.
이 메시지가 나와야 합니다.
위의 장바구니 메시지가 안나온 것을 보니, 금액 위변조를 한것 같네요.
코드를 수정한 부분이 있으면 무슨 코드를 수정했다고 알려줘야 합니다.
안알려주고 물어보면 제대로 답변을 할수가 없어요.
답변에 대한 댓글 3개
위변조한 작업을 했는지 안했는지 당사자 외에는 알수가 없죠;
크롬80문제가 맞나요?
PG사 다날이용중인데 해결방법을 모르겠네요
제가 크롬으로 시도하면 결제가잘되는데
일부고객에게서 저런문제발생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완료 페이지에서 post 등을 확인해서 결제값이 제대로 넘어가는지 한번 확인해보셔야할거 같습니다.
커스텀이 있으시다면 원본으로 돌리고 한번 확인도 해보시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크롬 80문제로 결제정보가 일치하지 않다는 오류가 나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결제정보는 PG사마다 다르긴 하지만,
몇가지 정보( 모듈아이디, 주문번호, 결제금액 등 ) 를 고유값으로 하여 해시값으로 생성한뒤,
해시값과 실제 전송하는 값이 일치할때 정상 처리 됩니다.
이부분에서 싱크가 안맞는것 같으니 확인 해보세요.
답변에 대한 댓글 3개
해시할때 사용된 값이 해시된 후 만들어진 값을 복호화 했을때 값과 같아야 합니다.
signature hidden 값으로 넣는 변수를 무슨 값으로 만드는지 확인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아마 새로 다시 받아서 설정을 하는게 더 빠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장바구니 문제는 80 업데이트를 하고 나니 해결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아닌거 같네요..
제가 테스트를 위해서 1000원짜리 상품을 등록후 결제를 진행중에 저런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 과정중에 금액을 위변조한 작업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