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KCP 내에 있는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 채택완료

일과여행 4년 전 조회 2,598

홈페이지에 오류가 생겨서 초기화한 후에 백업파일로 복구했습니다.

그런데 계속 같은 오류 문구가 뜨네요. ㅠㅠ

 

어떻게 하면 해결될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4년 전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2개

일과여행
4년 전
감사합니다. 시도해보겠습니다.
일과여행
4년 전
2~3회를 반복해봤는데도, 같은 증상이네요. KCP에 문의하겠습니다.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0개월 전

FTP에서 SFTP모드로 접속한 후 pp_cli_x64 파일을 올리고, 파일권한을 755로 수정해주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thisgun
4년 전

가지고 있는 pp_cli_x64 파일이 깨지거나 손상 되었을수도 있습니다.

 

백업되어 있거나 가지고 있는 파일을 업로드 하지 마시고,

영카트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그 안에 있는

/shop/kcp/bin/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업로드 해주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일과여행
4년 전
감사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