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질문!!
expression cannot contain assignment, perhaps you meant "=="?
이런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import tkinter as tk
# 선택:0, # 선:1, 사각형:2, 원:3 draw_mode = 0 #색 draw_color = "black"
# x1, y1: 시작점 x1 = None y1 = None
#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렀을 때 def mouseLDown(event): global x1, y1 mouse_text .set("X:"+str(event .x)+" Y:"+str(event .y)+" L Down")
#마우스를 움직일 때 def mouseMove(event): global x1, y1 mouse_text .set("X:"+str(event .x)+" Y:"+str(event .y)+" Move")
# 마우스 왼쪽 버튼을 뗐을 때 def mouseLUp(event): global x1, y1 mouse_text .set("X:"+str(event .x)+" Y:"+str(event .y)+" L Up")
# 선 그리기 모드라면 if draw_mode == 1: canvas.create_line(x1. y1. event.x. event.y. width=2. fill=draw_color) # 네모 그리기 모드라면 elif draw_mode == 2: canvas.create_rectangle(x1. y1. event.x. event.y. width=2. out line=draw_color) # 원 그리기 모드라면 elif draw_mode == 3: canvas.create_oval(x1. y1. event.x. event.y. width=2. out line=draw_color)
# 선택 버튼 함수 def selectButton(): global draw_mode draw_mode = 0
# 선 그리기 버튼 함수 def lineButton(): global draw_mode draw_mode = 1
# 네모 그리기 버튼 함수 def rectangleButton(): global draw_mode draw_mode = 2
# 원 그리기 버튼 함수 def circleButton(): global draw_mode draw_mode = 3
# 검은색 버튼 함수 def blackButton(): global draw_color draw_color = "black"
# 빨간색 버튼 함수 def redButton(): global draw_color draw_color = "red"
# 파란색 버튼 함수 def blueButton(): global draw_color draw_color = "blue"
# 초록 버튼 함수 def greenButton(): global draw_color draw_color = "green"
# 윈도우를 생성한다 window = tk.Tk() window.title("점선면 그림판")
#스타일 프레임을 생성한다 style_frame = tk.Frame(window) style_frame.grid(row=0, column=0, sticky=tk.W)
# 선택 버튼 select_button = tk.Button(style_frame, text=".", width=3, command=selectButton) select_button.grid(row=0, column=0, sticky=tk.W)
# 선그리기 버튼 line_button = tk.Button(style_frame, text="/", width=3, command=lineButton) line_button.grid(row=0, column=1, sticky=tk.W)
# 네모그리기 버튼 rectangle_button = tk.Button(style_frame, text="ㅁ", width=3, command=rectangleButton) rectangle_button.grid(row=0, column=2, sticky=tk.W)
# 원그리기 버튼 circle_button = tk.Button(style_frame, text="ㅇ", width=3, command=circleButton) circle_button.grid(row=0, column=3, sticky=tk.W)
# 색상 프레임을 생성한다 color_frame = tk.Frame(winfow) color_frame.grid(row=0, column=0, sticky=tk.E)
# 검은색 버튼 black_button = tk.Button(color_frame, bg="black", width=3, command=blackButton) black_button.grid(row=0, column=0, sticky=tk.E)
# 빨간색 버튼 red_button = tk.Button(color_frame, bg="red", width=3, command=redButton) red_button.grid(row=0, column=1, sticky=tk.E)
# 파란색 버튼 blue_button = tk.Button(color_frame, bg="blue", width=3, command=blueButton) blue_button.grid(row=0, column=2, sticky=tk.E)
#초록색 버튼 green_button = tk.Button(color_frame, bg="green", width=3, command=greenButton) green_button.grid(row=0, column=3, sticky=tk.E)
#인포 프레임을 생성한다 info_frame = tk.Frame(window) info_frame.grid(row=1, column=0, columnspan=2)
#마우스 엔트리 mouse_text = tk.StringVar() mouse_entry = tk.Entry(info_frame, textvariable=mouse_text. width=25) mouse_entry.grid(row=0. column=1)
#캔퍼스 프레임을 생성한다 canvs_frame = tk.Frame(window, bd=2, bg="black") canvs_frame.grid(row=2. column=0, columnspan=2. sticky=th.W)
#캔버스 생성한다 canvas = tk. Canvas(canvas_frame. width=400, height=300, bg="black") canvas.pack()
# 마우스 이벤트 연결
canvas.bind("
window.mainloop()
답변 2개
어휴 테스트 해볼 수 있게 오타부터 고치세요
canvas.create_line(x1. y1. event.x. event.y. width=2. fill=draw_color) <=-- 이게 웝니까?
canvas.bind("
그외도 오타가 수두룩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