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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인증시 스팸으로 분류? 채택완료

아몬2 4년 전 조회 2,412

인증메일인것 같은데... 스팸으로 분류 되었다고 메일이 되돌아 옵니다.

이유가 뭘까요?

실제로 새로 가입하는 회원들은 메일인증이 잘 되고 있는데...

 

반송되는 해당 이메일 주소는 이미 가입된 회원이거든요...

 

여러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The original message was received at Mon, 27 Sep 2021 09:37:05 +0900 from localhost [127.0.0.1]   ----- The following addresses had permanent fatal errors ----- <*****@hanmail.net>    (reason: 554 5.7.1 DAS41 ***.***.21.135: Your mail is blocked automatically by anti-spam system. (E04))   ----- Transcript of session follows ----- ... while talking to mx2.hanmail.net.: >>> DATA <<< 554 5.7.1 DAS41 ***.***.21.135: Your mail is blocked automatically by anti-spam system. (E04) 554 5.0.0 Service unavailable

 

 

 

attach(1).txt

Reporting-MTA: dns; OOO.net Received-From-MTA: DNS; localhost Arrival-Date: Mon, 27 Sep 2021 09:37:05 +0900

Final-Recipient: RFC822; *****@hanmail.net Action: failed Status: 5.7.1 Remote-MTA: DNS; mx2.hanmail.net Diagnostic-Code: SMTP; 554 5.7.1 DAS41 ***.***.21.135: Your mail is blocked automatically by anti-spam system. (E04) Last-Attempt-Date: Mon, 27 Sep 2021 09:37:06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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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4년 전

다음메일이라면 다음쪽에 도메인 등록 또는 ip 스팸 해제 요청하셔야 됩니다.

다음의 경우 스팸 규제로 인하여 메일전송시 일부 차단되어 수신에 문제가 발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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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댓글 1개

아몬2
4년 전
네 감사합니다.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 남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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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년 전

https://ooz.co.kr/1

 

화이트도메인을 등록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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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댓글 1개

아몬2
4년 전
화이트도메인 등록 되어있고 v=spf1 ip4:.0.0.0.0 -all 도 설정해 놓았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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