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주문내역 상품 누락 채택완료

rain99 4년 전 조회 1,788

상품주문 진행했는데 관리자 주문내역에서 확인하면 가끔 총결제액은 그대로 보여지는데 주문한 상품부분은 누락 부분이 발생합니다ㅠㅠ 어느 부분에서 오류가 나는지 알수 있을까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사용자가 카드결제등 PG사를 통한 결제를 할때

브라우져 오류나 결제도중 창을 끈다든지 등의 오류 액션을 일으키면

주문서는 담기지만 장바구니에는 상품이 담기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영카트 관리자에 미완료 주문 메뉴에 해당 주문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r
rain99
4년 전
넵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