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주문 진행했는데 관리자 주문내역에서 확인하면 가끔 총결제액은 그대로 보여지는데 주문한 상품부분은 누락 부분이 발생합니다ㅠㅠ 어느 부분에서 오류가 나는지 알수 있을까요?ㅠㅠ
사용자가 카드결제등 PG사를 통한 결제를 할때
브라우져 오류나 결제도중 창을 끈다든지 등의 오류 액션을 일으키면
주문서는 담기지만 장바구니에는 상품이 담기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영카트 관리자에 미완료 주문 메뉴에 해당 주문건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