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결제 정보는 있지만 주문내역은 없는 (결제누락) 경우 어떻게 해야 될까요?
희망고문
4년 전
조회 2,382
현재 이니시스 사용중입니다.
모든 유저가 다 이렇게 되지는 않는데, 가끔가다 한두명의 유저가 결제 내역은 있는데
관리자에는 주문내역이 없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영카트5 기본기능은 수정없이 그냥 뒀구요. 단지 테마관련 스킨만 수정해서 사용중입니다.
저희가 테스트 하면 누락이 없어서 무엇때문에 누락이 되는지 알수가 없네요?
혹시라도해서 세션시간을 10시간으로 늘려 놓기도 했는데 그 이후로도 간혈적으로 발생합니다.
카드모듈 호출하고 결제 후 부모창을 제대로 못부르는건지 알수가 없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혹시 저랑 같은 경험 있으신 선배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최근에는 아직 누락이 없어서 확인을 못하고 있네요^^
확인이 가능해지면 바로 채택 꾸~~욱 눌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