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쇼핑몰 주문시 KCP 플러그인 설치시 오류 채택완료

카푸치노9 11년 전 조회 11,010

고객들 항의전화가 많아서 질문합니다.

주문시 플러그인이 자동 설치가 되는데 자동설치가 되면 문제가 없겠지만

보통 10의 7은 설치가 제대로 안해서 수동설치를 합니다.

 

문제는 수동설치 후 F5를 눌러줘야 정상적인 주문창이 뜨는데

이렇게 하시는 분이 많지않아 주문이 안된다고 전화가 계속 걸려와 일이 안되네요

저희도 처음에 동일한 문제로 씨름하다 작게 쓰여진 안내문구를 보고서야

새로고침 해서 주문을 해볼 수 있었구요

 

개선사항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개선좀 부탁드릴게요 이렇게 불편하다면 쇼핑몰 운영이 힘들어지겠네요

주문이 불편한데 다른 홈페이지를 찾지 저희 홈페이지를 찾지 않을것같아 고객을 잃을거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편리
11년 전

IE에서는 KCP 플러그인 설치 후 자동으로 주문 버튼이 활성화되며

IE외에 크롬 등의 브라우저에서는 플러그인 설치 후 브라우저 새로고침 또는

재시작 한 후 주문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주문창이 제대로 뜨지 않으신다면 먼저 영카트5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1년 전

답변감사합니다. 크롬에서 설치 후 새로고침 또는 재시작 해도 주문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네요

영카트5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라는 것은 저희 쇼핑몰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는건가요 ?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편리
11년 전
현재 배포 중인 영카트5 최신 버전의 코드를 운영 중인 쇼핑몰에 적용해 주셔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