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주문시 KCP 플러그인 설치시 오류 채택완료
카푸치노9
11년 전
조회 11,010
고객들 항의전화가 많아서 질문합니다.
주문시 플러그인이 자동 설치가 되는데 자동설치가 되면 문제가 없겠지만
보통 10의 7은 설치가 제대로 안해서 수동설치를 합니다.
문제는 수동설치 후 F5를 눌러줘야 정상적인 주문창이 뜨는데
이렇게 하시는 분이 많지않아 주문이 안된다고 전화가 계속 걸려와 일이 안되네요
저희도 처음에 동일한 문제로 씨름하다 작게 쓰여진 안내문구를 보고서야
새로고침 해서 주문을 해볼 수 있었구요
개선사항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개선좀 부탁드릴게요 이렇게 불편하다면 쇼핑몰 운영이 힘들어지겠네요
주문이 불편한데 다른 홈페이지를 찾지 저희 홈페이지를 찾지 않을것같아 고객을 잃을거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1년 전
IE에서는 KCP 플러그인 설치 후 자동으로 주문 버튼이 활성화되며
IE외에 크롬 등의 브라우저에서는 플러그인 설치 후 브라우저 새로고침 또는
재시작 한 후 주문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주문창이 제대로 뜨지 않으신다면 먼저 영카트5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보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