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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정리방법 문의 드립니다. 채택완료

동물원 3년 전 조회 3,711

엑셀을 이용한 데이터 정리방법 문의 드립니다.

그누보드 질문이 아니라서 자게에 올렸다가 질문답변 게시판에 문의 드립니다.

 

엑셀에 과목별로 단과 합격자 명단을 입력해 넣은 시트가 있는데요.

학생별로 전체 합격한 과목을 한줄로 보일 수 있도록 정리하려고 합니다.

엑셀레서 아래 이미지처럼 자동으로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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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3년 전

 

위와 같이 되어 있다면, I행 J행에 이름/학번 넣어주고

K2셀에 아래와 같이 넣고 오른쪽으로 복사, 아래로 복사

=IF(IFNA(MATCH($J2&"합격", INDEX($B:$B&C:C,), 0),"") = "", "", "합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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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댓글 1개

엑스엠엘
3년 전
손수 데이터까지 입력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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