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사 결제건이 쇼핑몰 주문내역에 올라오지 않습니다.
정말어렵다진짜
3년 전
조회 3,508
호스팅 가비아 / PG사 KG이니시스를 사용하는 쇼핑몰입니다.
어제부터 갑자기 주문건이 누락이 되는데
PG사와 호스팅업체 측으로 어제부터 문의를 하고있는데 서로 문제가 없다는 말만 계속 나오는 상황입니다.
영카트쪽은 고객센터가 없는건지 숨겨놓은건지 정말 답답합니다.
주문내역이 무통장과, 가상계좌만 뜨고 카카오페이나, 카드 결제는 업데이트가 왜 되지 않는건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해결하려고 해도 답이 안나오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정말어렵다진짜
3년 전
넵 감사합니다 다만 크롬도 문제 없고 영카트도 5.4.5.5 이며 SSL도 설치가 돼있고 HTTPS를 사용중입니다. 어제부터 이러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4개
�
정말어렵다진짜
3년 전
네 그래서 문제점해결을 위해서 글을 올렸습니다.ㅠㅠ
해결방안이있을까요??
https://sir.kr/qa/321558
이 사례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댓글에 있던
https://sir.kr/co_notice/1299
이 예시로 해봤는데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해결방안이있을까요??
https://sir.kr/qa/321558
이 사례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댓글에 있던
https://sir.kr/co_notice/1299
이 예시로 해봤는데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플라이
3년 전
혹시 SSL 셋팅은 되셨을까요?
https로 접속이 되어야 정상적으로 된 부분이라서요
https로 접속이 되어야 정상적으로 된 부분이라서요
�
정말어렵다진짜
3년 전
답변 감사합니다. https로 접속을 하고있습니다ㅠㅠ개발자분들은 고칠 수 있는 문제일까요? 개발자한테문의하여 맡겨야 하는지요,,
�
플라이
3년 전
결제 부분에 대해 원인파악이 되면 가능할듯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