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카드결제를 영카트 관리자페이지에서 주문취소를 하면 에러메시지가 나오지 않지만 이니시스와 연동이 안되고있습니다.
shop > inicis > key 에 있는 폴더와 파일들인데요.
어떤 파일이나 폴더가 없어서 그런걸까요?
같은 문제로 해결하신 분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https://sir.kr/manual/yc5/183
여기 나온데로 따라하신거죠??
서버의 키파일 삭제하시고,
새로 키파일의 압축을 푼 후에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