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kcp 모바일은 결제 가능 pc는 결제 오류 채택완료

gagot 3년 전 조회 2,436

안녕하세요 결제 테스트 중  모바일과 pc의 상황이 달라 질문 드립니다.

관리자에서 결제 방법 활성화 후 저장시 아래 멘트가 떠서 검색 후 내용대로 진행

1. pp_cli_x64 파일을 바이너리 타입으로 다시 업로드하여 주십시오.

=>서버에서 위 파일 삭제 후, 원본 파일 바이너리 전송형식으로 업로드함

 

2. 관리자 결제 메뉴에서 무통장, 가상계좌, 계좌이체, 신용카드, 휴대폰, 페이코 결제 설정

=>모바일에서 진행시 문제 없이 결제단계 진행 됨

=>pc에서 진행시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결제사 가맹점 등록은 하지 않은 상태인데, 혹시 이거 때문일까요?

그럼 모바일에서는 되는 이유가...

 

저와 동일한 문제로 올린 다른분 글을 봤는데, 저는 포인트 결제 사용하지 않으며 조건에 따른 할인 등 없이 금액 그대로 쌩 결제 모드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3년 전

전자결재 들어가셔서 에스크로 설정을 확인하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g
gagot
3년 전
전자결제 관련 내용이 관리자 메뉴에서 보이질 않는데, pg사 가맹 가입 후 하는 과정인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3년 전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g
gagot
3년 전
pg사 가맹가입전인데 왜 모바일에서는 결제 단계가 진행이 되는거지...;;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