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카트를 사용해 사이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가상계좌를 이용해 결제를 하시고 환불요청을 주셨는데
kcp내에서 환불을 진행하려고 보니 상태변경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이런 경우엔 고객님께 직접 입금을 해드리는 게 맞을까요?
가상계좌 환불건은 처음인데 정보가 많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kcp 환불이 되는지 문의해보시는게 가장 빠르실거 같습니다. 안된다고 하면 말씀하신데로 직접 환불을 처리해주셔야 할거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