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는 전혀 그런 현상이 없는대
스마트폰으로 카드 결재시 결재창을 1~2분정도 열어놓고 있다가
결재를 하면 결재는 되는대 로그아웃이 되어버려요
셰션은 3시간 처리되어있습니다
pc에서는 전혀 문제가 없는대
스마트폰 카드결재만 그렇습니다 카드 결재는 kcp를 쓰고 있는대
귀신곡할 노릇이네요 선배님 좀 도와주세요 ㅠ.ㅠ
영카트에서는 결제 정보만 kcp 쪽으로 전달 후 결과값만 받아서 처리하는 방식이라..
이부분 kcp쪽에 물어보시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KCP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kcp.co.kr/img/main/advice_nomal.jpg" />
문의해보셔서 잘 해결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모바일 wifi 상태에서도 그런가요?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