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영카트 모바일 주문시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채택완료

파트라슈님 3년 전 조회 1,673

PC에서 하면은 주문이 되는데 모바일에서만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디를 봐야될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define('G5_YOUNGCART_VER', '5.4.5.5.1');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3년 전

해당만 가지고는 알 수가 없습니다. 모바일 cartupdate 쪽에 소스가 제대로 적용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스크립트 에러가 혹시나 있는지 하고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다른 직원들 한테 부탁해서 그직원들도 그러다면

https://sir.kr/request

글을 올려서 수정 개발 하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어딘지 모르면 URL 필수입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