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토스페이먼츠) 사용중입니다.
관리자에서 주문취소로 변경했는데 실제 pg페이지에서는 취소내역이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패치가 있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너무 불편하네요..ㅠㅠ
PG사 마다 취소 시점이 다릅니다.
특히 실거래가 아닌 테스트 결제의 경우 다음날 자동 취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점관리자에 관련 설정이 있을테니 PG사 가이드를 보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혹시 pg 부분취소 체크 박스 체크 하시고 취소 해보셨는지요?
이부분을 확인하시시고 하시면 pg취소가 안됩니다.
체크를 하고도 안된다고 하시면 pg결제 취소 모률쪽에 부분 오류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