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카트 비회원 로그인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채택완료
ㅊㄷㅇ
3년 전
조회 3,923
안녕하세요.
영카트 비회원 로그인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에러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주문자명/주문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화면이 새로고침이 됩니다.
관련된 오류인지 모르겠으나, 관리자화면 주문내역 상세 페이지에서 주문자 정보를 수정하려 하면
'de_hope_date_use=0'이 출력됩니다.
원인으로 짐작되는 오류나 관련 페이지를 아신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