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년 전
여러 PG연동경험으로 보통 1주일 정도 예상을 하셔야합니다.
PG심사기준은 여기에 연계 되어있는 카드사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카드사에서 조건이 까다로우면 그만큼 시간이 걸립니다.
그런나 이런저런 이유를 가정한다고 해도..대략 1주일 정도면 마무리 됩니다.
PG사마다 고객센터쪽은 대부분 다 연락처가 있습니다. 다만 기술지원쪽은 업무에 차질이 있을수 있으므로 다이렉트로 연락을 할수 있는것보다..고객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받는 방식으로 대부분 처리하고 있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4개
t
test1213
1년 전
�
복스리
1년 전
누락되는경우는 거의 드문경우이구요...만일 연락이 없으면 직접연락을 해보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pg사들 다른 업무 때문에 생각보다 지연이 될수 있어요 ..이부분 염두해보시고 연락해시면 조금더 빠르게 진행할수 있을듯 생각됩니다.
t
test1213
1년 전
복스리님 저는 방법을 여쭤보는게 아니에요ㅜㅜ 이미 몇년간 pg사를 연동해왔고, 당연히 지연에대해 연락은 벌써 다해봤고 지금처럼 늦어지면서도 아무런 대응조차 없던적이 없어서 요즘 하기때문인가싶어 다들 어떤신가싶어 물어본거에요
답변감사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
복스리
1년 전
네 뭐 저는 그냥 제 3자 입장에서만 말씀드린겁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토스 고객센터 채팅 전부 연결이 안되고있기도하고요
나이스페이랑 이니시스는 아직 괜찮던데 토스쪽이 많이 느린가봐요 누락된거일수도 있을거같은데 연락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