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본인확인서비스 안내메일 발송. 서비스 연장을 위해 신규로 신청주신거라면 당사 상점관리자에서 연장결제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메일을 받았는데
상점관리자가 어디 있는걸까요?ㅠㅠ
https://partner.kcp.co.kr/auth/login">상점관리자 개편사이트 (kcp.co.kr)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KCP 계약 담당자나 고객센터에 연락 하면 알려줍니다
참고로 전화 할때는 사업자번호와 가입당시 명의자가 전화해야 소통이 잘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