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주문내역에 데이터가 안잡힐 때 채택완료

한시오십분 1년 전 조회 9,354

안녕하세요

영카트로 쇼핑몰을 운영중인데

오늘 오전에 한 고객이 3개를 약간의 시간차를 두고 결제를 했습니다.

선물용으로 주문한거라 1개는 주문자/받는자 본인이름

다른 2개는 주문자/받는자 다른사람 이름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3개중에 한개만 db에 데이터가 쌓이고 주문내역에 내역이 잡힙니다

나머지 2개는 db에도 데이터가 없고 주문내역에도 내역이 안잡히구요

이런경우 있으신분 계신가요.....??

근데 또 한가지 이상한게, 연속으로 동일아이디로 주문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두번째 주문이 내역에 잡히고 첫번째 세번째 주문이 내역에 안잡혔더라구요 
pg사 관리자로 확인해보니 카드 승인은 모두 정상적으로 이루어졌구요 
혹시 원인이나 해결 가능하신 분 계실까요..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R
1년 전

PG 결제모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지 않을것으로.. 추측해봅니다.

정확한 사유는 소스 보고 테스트 해봐야 할거에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영카트 순정 기준으로 말씀하신 문제는 구조 상 발생할 수 없는 문제 입니다.

주문/주문내역 등등 커스텀하신 부분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일단 DB에는 남아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한번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