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PG사가 PC와 모바일이 다르게 됩니다. 채택완료
안녕하세요.
나이스페이를 통해 신용카드 결제를 등록했습니다.
PC 버전에서는 문제없이 나이스페이로 결제가 잘됩니다.
하지만 모바일 화면으로 결제 테스트를 하려고 하니 'KCP SITE KEY'를 등록하라고 나옵니다.
영카트의 쇼핑몰 설정에 나이스페이로 잘선택되어있고 KCP 나 다른 PG는 아무것도 입력되어있지 않습니다.
모바일로 결제 시 나이스페이의 결제창 및 정보 입력까지는 잘되고 마지막 실제 거래가 될 때 이런 문제가 있네요. 주문 실패 내역에서 확인해본 결과 모바일로 시도한 결제들의 PG사가 모두 KCP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PC에서는 문제없는데 모바일에서만 이러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소스코드는 영카드의 기본적으로 있는 mobile > shop > orderform_sub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3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KCP SITE KEY 을 등록하라고 나오는것은 어디선가 kcp를 사용하겠다고 셋팅이 된겁니다.
이부분을 다시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KCP SITE KEY를 입력해 주십시오.' 라고 뜬다면 아래 소스코드를 참고해보시면 이해가 되실껍니다.
</p>
<p>// KCP SITE KEY 입력 체크
if($default['de_iche_use'] || $default['de_vbank_use'] || $default['de_hp_use'] || $default['de_card_use']) {
if(trim($default['de_kcp_site_key']) == '')
alert('KCP SITE KEY를 입력해 주십시오.');
}</p>
<p>
즉 kcp의 de_kcp_site_key 값이 누락되면 뜨는 메세지 입니다.
어디선가 사용하겠다고 셋팅되어있으니 해당 코드를 태우는것이겠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