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차감 결제는 진행되지만
실제 회원의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는 오류 있으신 분 계시나요????
매우 당황스럽네요ㅠㅠ
[주문내역 수정] - [결제상세정보 확인]과 [결제상세정보 수정] 에서도 포인트 사용금액이 나옵니다.
일일매출현황 에서도 포인트입금 이라고 해서 사용포인트가 나오는데..
회원정보에서 포인트는 그대로 있습니다...
기능 커스텀 하시면서 잘못 적용된게 아닌가 싶은데 확인이 필요할듯 보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설정을 다시 확인하시고 설정값에 반영이 않된다면 찾아봐야겟지요~관련 오류가 있는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