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주문내역이 넘어오지 않아요.
결제방식과 무관하게... 그러네요.
이런 경우 포인트를 사용사용해도 차감은 되지 않아요.
결제를 할때는 포인트만큼 결제금액이 줄어드는데 실제 포인트는 차감되지 않고 그대로 있네요.
이거 왜 이러는걸까요..ㅠ
이런경우에는 로그를 심어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결제 버튼을 누를때 로그심고 update url 들어갔을때 로그찍고 하는 형태로 미리 로그를 찍어놓으신 뒤 해당 이슈가 발생 시 로그확인 후 진행하셔야할것같습니다.
쿼리가 몰려서 생기는 이슈일 수 있고 누군가 update url을 강제로 들어갔거나 이런형태로 들어갔을 수 있어서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혹시 의뢰하면 해결해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