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문의 부분취소(수량 변경)

유우선 4개월 전 조회 727

고객이 한가지 상품을 10개 주문을 하고

배송완료가 된 상태에서 상품 불량/변심등으로 인하여 1개를 반품 하고자 할경우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나요? 

상품이 여러개인경우에는 메뉴얼대로 하면될것 같긴한데. 한상품의 수량 변경의 경우는

처리하기가 애매하네요. 

 

수량을 9개로 바꾸고 1개 분량 많큼 환불 처리하긴했는데

부분취소에 대한 기록이 남지 않아 추후에 확인이 어려울거 같아서 어떻게 처리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플라이
4개월 전

“2025-07-10 / 불량으로 1개 반품 처리 / 1개 금액 환불 완료”
이런식으로 불량 반품에 따른 메모를 기록해서 남겨서 로그를 처리하면 구분 하기 수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유우선
4개월 전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