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4개
B 호스팅의 그누보드에서 메일사용 설정을 안 했거나,
B 호스팅 서버 메일 시스템이 고장이거나,
B 호스팅 아이피가 메일 수신 서버에서 차단 당했거나..
경우의 수가 여러가지네요. 일단 테스트메일 잘 오나 체크해 보세요.
답변에 대한 댓글 3개
B호스팅에서는 메일전송이 안되는이유가뭘까요?
스팸함으로 와 있는 건 아닌지 체크해보시고, 거기도 없으면 아이피 차단이 확실할 듯..
메일 수신 주소를 바꿔가며 테스트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관리자쪽에보시면 테스트 메뉴가 있는데 여기서 잘 나간다면..문제없이 잘 발송된다고 보시면됩니다.
다만 상대쪽이 못받았다고 한다면.. 스펨메일로 분류 되거나 받는 메일 서버에서 필터링이 되는겂니다.
이점 잘확인하셔셔..처리해보시면될꺼 같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개인 메일 서버 일경우 규제로인해서 스팸및 영구차단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일인증ssl 도메인 외 보안 규칙 철저히 따라서 구축되어있어야 합니다.
하여 요즘은 자체 메일서버 구축을 하는것보다는
메일서버가 안전한 업체를 선택하여 사용하시는게 좋을듯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는 네이버 /구글 SMTP 설정해서 사용하고있지만 정신적으로 좋은듯합니다. ^^;;
특히 구글같은 곳에서는 영구 차단 해버리면 도메인도 바꿔야하는 경우도 생길수도있어요 아니면 메일 서버임대 해야하는 비용면에서도 많이 투자해야하는 경우도 생기구요 ..
아무튼 하나씩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