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앱 결재오류 채택완료

샘실 10년 전 조회 6,216

네이버 모바일 앱 결재오류가 뜹니다.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영카트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4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편리
10년 전

http://demo.sir.co.kr/gnuboard5/shop/?pg=lg">http://demo.sir.co.kr/gnuboard5/shop/?pg=lg 

 

네이버앱을 이용한 신용카드 ISP 결제 이상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0년 전

 현재 결재시 일반인터넷에선 문제가 없고 모바일 인터넷도 정상적으로 결재가 되는데 네이버앱과 다음앱에서 실행하면 이런현상이 뜹니다. 그리고 영카트5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한 상태입니다. 운영자님.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0년 전

결제창 다음을 눌리니 흰여백에 에러라고 영문으로 뜹니다.

사이트는 네이버 앱에서 바탐몰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되구요.

모바일 ISP도 설치하고 결재진행-비밀번호 입력-결재요청 클릭 하면 주문완료중입니다. 후 error이 뜹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편리
10년 전
위의 오류는 네이버앱의 오류가 아닙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주문한 상품금액에서
쿠폰을 사용한 금액을 뺀 금액이 KCP를 통해 결제한 금액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mobile/shop/orderformupdate.php 파일에서 POST 로 넘어오는 값을 체크해보시거나
영카트5 최신 버전과 코드를 비교하시면서 원인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0년 전

답변감사합니다.

일반 PC에선 결재가 정상적으로 잘되는데 네이버앱을 사용하면 마지막에서 오류가 뜹니다.

 

shop안에 index,shop.head, shop.tail.php 3개파일은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고 기존의 것을 사용해서 오류가 발생하는 것인지요. 죄송하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영카트 업그레이드시

1. http://sir.co.kr/yc5_pds/1448#">youngcart5.0.43.tar.gz (6.2M)427회 다운로드2015-07-27 14:18:33

첨부파일2. http://sir.co.kr/yc5_pds/1448#">youngcart5.0.43.patch.tar.gz (14.0K)78회 다운로드2015-07-27 14:18:33
위의 2개파일 모두​를 업그레이드 해야 하나요. 아니면 1번만 하면 되는지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편리
10년 전
어떤 오류가 뜨는지는 알려주셔야 확인 및 답변이 가능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