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최신버젼 설치후 결재문제 채택완료

샘실 10년 전 조회 2,448

반갑습니다.

영카트 5 최신버젼 youngcart5.0.44.tar.gz을 쇼핑몰이미지가 있는 data자료만 남겨두고 모두 지우고 다시설치했는데 쇼핑몰은 정상적으로 뜨고 PC에선 결제가 이루어지는데 모바일앱에선 왜 결제가 안되는지요. 질문답변게시판에 보면 네이버앱,다음앱은 된다고 했는데 안되는 이유를 정확히 알수 없을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0년 전

혹시해서요.. 그 휴대폰에  ISP가 설치 되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0년 전

해당 서버가 UTF-8인지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