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어드민 접속 오류 채택완료

긍정하자 10년 전 조회 3,376

영카트 5 이용자인데

 

자동로그인을 체크하고 로그인 한 후

 

어드민에 접속하려하니

 

"정상적으로 로그인하여 접근하시기 바랍니다." 와 함께 창을 닫겠다는 안내문이 나옵니다. 

 

왜 이런 걸까요? ㅜㅜ 도움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10년 전

자동로그인하고는 상관없는 메세지 같은데요.

그리고 어드민은 자동로그인이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최고관리자는 자동로그인 안되는데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긍정하자
10년 전
답변 감사합니다. 에니스님.
최고관리자 아이디는 아니구요.
아이디 만들어서 관리권한을 준 것 이거든요.
자동로그인 체크하고 다시 접속하니 현상이 벌어진거라 그 부분을 의심해 볼 수 밖에 없어서.
일단 쿠키값을 지우고 다시 접속 하니 되긴 하는데.
원인을 알고 싶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