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카드 사용자 입니다.
KCP결제 마지막 단에 9502에러 메세지가 뜨네요
올해 7월 호스팅을 옮긴후로 부터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해결방안 안내 부탁드립니다.
당사에는 웹디자이너및 전문가가 없어서 이쪽에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혹 작업 가능하신 작업자분들이나 SIR측에서 작업 가능하시다면 쪽지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CP 결제시 "9502" 오류가 발생합니다.
http://sir.co.kr/faq/2">http://sir.co.kr/faq/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