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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년 전
영카트5의 데모사이트가 php 5.4.24 버전에서 운영 중입니다.
safe_mode 관련 설정을 변경한 것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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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에 대한 댓글 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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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이
11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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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
11년 전
kcp 오류코드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은 답변이 있습니다.
서버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어서 KCP PG Gateway서버와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다음과 같이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서버에서 다음과 같이 실행합니다.
telnet testpaygw.kcp.co.kr 8090
아래와 같이 보이는 경우 정상입니다.
res_cd=7504 res_msg=기타 오류
위와 같이 7504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KCP Gateway 서버의 IP는
테스트의 경우 210.122.73.58, 실결제의 경우 203.238.36.136, 139번을 사용합니다.
KCP Gateway 서버의 포트 번호는 8080, 8090 포트를 사용합니다.
위의 IP와 포트를 개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다음의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DNS서버가 정상적으로 응답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testpaygw.kcp.co.kr(테스트) 또는 paygw.kcp.co.kr(실결제) 에 접속되지 않는 경우
해당 DNS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버에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어서 KCP PG Gateway서버와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다음과 같이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서버에서 다음과 같이 실행합니다.
telnet testpaygw.kcp.co.kr 8090
아래와 같이 보이는 경우 정상입니다.
res_cd=7504 res_msg=기타 오류
위와 같이 7504 응답을 받지 못한 경우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
KCP Gateway 서버의 IP는
테스트의 경우 210.122.73.58, 실결제의 경우 203.238.36.136, 139번을 사용합니다.
KCP Gateway 서버의 포트 번호는 8080, 8090 포트를 사용합니다.
위의 IP와 포트를 개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다음의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DNS서버가 정상적으로 응답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testpaygw.kcp.co.kr(테스트) 또는 paygw.kcp.co.kr(실결제) 에 접속되지 않는 경우
해당 DNS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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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이
11년 전
오류조회, 설명서에 있는 것은 모두 해보았습니다
포트개방 후에도 마찬가지여서 아예 방화벽을 끄고 해보아도 마찬가지이고
DNS 문제인가하여 /etc/hosts에 직접 넣어보아도 마찬가지
testpaygw.kcp.co.kr(테스트) 또는 paygw.kcp.co.kr(실결제) 도메인 주소대신 아이피를 직접넣어보아도 마찬가지군요
아래와 같이 해보면 sh:ls commond not found 에러가 나는데 무슨 이유인지..(/bin/ls 도 동일)
<?
exec("ls -al", $list);
print_r($list);
echo exec('whoami'); <--- 이건 잘 됩니다
?>
kcp에 문의 해봐도 이유를 모르겠다는 답변입니다
포트개방 후에도 마찬가지여서 아예 방화벽을 끄고 해보아도 마찬가지이고
DNS 문제인가하여 /etc/hosts에 직접 넣어보아도 마찬가지
testpaygw.kcp.co.kr(테스트) 또는 paygw.kcp.co.kr(실결제) 도메인 주소대신 아이피를 직접넣어보아도 마찬가지군요
아래와 같이 해보면 sh:ls commond not found 에러가 나는데 무슨 이유인지..(/bin/ls 도 동일)
<?
exec("ls -al", $list);
print_r($list);
echo exec('whoami'); <--- 이건 잘 됩니다
?>
kcp에 문의 해봐도 이유를 모르겠다는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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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
11년 전
kcp 기술지원센터에 연락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두 더 이상은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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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이
11년 전
답변감사합니다
여러가지로 해봐도 안되서 php버젼을 낮추었습니다
여러가지로 해봐도 안되서 php버젼을 낮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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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서버 설정에서 무언가 문제인가요?
영카트4 입니다만 kcp결제 부분이 영카트5와 다른 곳이 없는 것 같은데 아래와 같은 오류가 납니다
방화벽을 중지 시키고 해도 마찬가지이고...
kcp에서 받은 sample 화일로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
0205-132857 - 20341 - T000025DSvFmoqMp - MSG : TX_START - site_cd=[T0000]+tx_cd=[00100000]+ordr_idxx=[TEST201402051391574606156]+log_level=[3]
0205-132857 - 20341 - T000025DSvFmoqMp - ERR : PG_서버_접속__오류 - 접속정보=[210.122.73.58:8090]+오류메시지=[Transport endpoint is not connected]
0205-132857 - 20341 - T000025DSvFmoqMp - MSG : TX_ENDED - res=[res_cd=S202res_msg=PG 서버 접속 오류]
혹시나해서 텔넷으로 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전송데이터를 쉘스크립트로 직접해보니 정상적인 결제값이 리턴 됩니다
TX_ENDED - res=[res_cd=0000res_msg=정상처리 <-- 이렇게 리턴 값이 나옵니다
pp_cli '-h' home=/home/likorea/html/shop/kcp/payplus,site_cd=T0000,site_key=3grptw1.zW0GSo4PQdaGvsF__,tx_cd=00100000,pa_url=210.122.73.58,pa_port=8090,ordr_idxx=TEST201402021391302434734,payx_data=,ordr_data=,rcvr_data=,escw_data=,modx_data=,enc_data=4EP0GVQeUsukM-1hbAExJUtgafEiPy7gjXOgxa6b.XQNNwJPo7hZq3J0JMvyoPfxVrP4G6lmUQgpzu4YKtAYN7My1SRydgtTEn76-y67fAI7T1hw54Z4taLrlWYeq-X50P-t1IKbZDCMcA4sVpUvTjb8AglbevuGzSBqEw1GqXjjOqapjhlie4BC610kNzWRtQijBNA9L0JW1Ojs4pSH.szbzgIA3jM7nSDcpH3JPdcqgpC8n1J9K5PBX7JyMctFlQUj-8vP7MFXBwtPq1Gt5Ju8hEUMu8hnlNqMDazEssjH4KX6sWa3OPe46yvnYBXvW2yUQIVARRcr4e5XyfFeAkFbIDcDLg27N2tL.U02PDI5HUF4HsaLLpN4IIudr2nYdwPqol2.t.R7x9IrMniSV-UcSjQFCwYq7.UNAqv4KsYj5hfKXwR09BHBnjNZ1gOfoX8p9Q1ge0SAlZ.bbwnW2K3zcwKNy553Pu7fTt1OQWTl2Xgoa-88wLAsKkMLKQZcqIbu6eHSIiD27J.3PYF70w6vlymwW9g4QkYVkW4etTZEcmt9iULU-QAEcy7RkRjp1mnIU0k5yjZ9FuHpRaKww7dgWdLztm1mSEf4X57JthUlfOdu3VZ8SgcnylOWo8bKC3lP3xr6eocG0LpSM-JH6HjbnfTxCwpiOhRwxAyxfN7TAkOLLS4jNubroRQtTyqwaj89lrX4.JfEPtIVTf.ih21vtfgOeLhzGRYwysvr6grl7scl0x1C-UvlRMMA6PObSvHz.x5GezHAle7Cxy1HMZwldlp17CWlK.2b-UdwgEE5reZct5ODXSn0scwGB25mX3vaZspYjQ5QvBlv82dPYd8mfQH4eK19w6b25Z-Ls-3PcYUR6yiDSCi0tg15Ri.ciGRKBJg0deugHMjg7nWN9E3R24WKsYqPs1AwtP4muiKvr73oFs1NlyalG-dcGLT0sKEgi.KQyaqG4qDaYJWdQ29L6J0UTbTeoPWRVWVDgDpI9Z9YLLDkLbK7ymr6gby2QyIFYAoQbMOtieBK3hESFmEm4toN11G2QZdtxpueFJeqGlcYVCgFAhKKU649M72gYglqcoBn8AkXYIxMfzleODU2skhyHzYds0dsGfnOybKV007YvzTZ945U0dv68lgCPBVPUClYmVapJj7cab6RyptzUTu49RWiMY.0st4YX396lKScRdQVmvsr5Zf5PtkJC1TYlHPe0ciFLxwWZtEvn1Hu.NjNJQJaANjieA8fnDibDOxtqhVVX9AowYwWGgqv4Ggu0G9JwOj5QylxFyVu0z.qTpSzsZX.icHk9dUY9DadhO5y5Yy1LJ0ALvWnOP.yidhChAnQRg5iLly29tZs-q98exBUymO2E0UcR5XRlwE.dwYe6YiNOTgttvcK28WuDPqmov6S7JH7mBJeyy9J6J8EJJ0yhitItxyPCbDqynBQrg-RYZvDcPx4.AbSHYB8.Mp4txmjipj2CfHTMw9rzOiwJ4I.9FHZZ9bKQ0BcgRlmR.XzLA88pGQr5mqc3FfT3U6hDNMbHJpee.wG.eUFM7ut2K9o09b7xNT1nLFYioVaPkz2Ebd3ZZEN9sSlW.5VKJQOhwCO66Lg1uQYxSgR3zy.mdB6OgqpFaiAFMdjGa8ROJsY8Zaeo8mUSN.Yu9CCOZdRMGKfWbt5N-4laVYEa1n2VXXZDd84RJfur5Mb7TevhpflChajsJmnpwNLeYCp-EAn6cJGcNssa2r7njlRvIbDjX14vUQZ702ojDS-yoy0WHgWWw2bDlkhcutRxnu-MC1tY7oFUjS4hIMT24FStT7U.U-WKjtoEf16Fy7784mvjUyhk2302vUsshq6BOzDu0lXXSntPsWy14OfAhzxFA-g9s-irpZ6aboKba9lRUWf744gwHKmy3UDK-2cYvWew1YPesDJ0bTWcGFeB.6PTVbQXhVf2zyBx.u34Fpbgicv1fgB6vt5DYEkrBZE9fVmVRmDkKLtuzwos0OZrHKMUEpsLxHCDiv2ACburMCaoHlNB15thvqDJXCLKYMICT88K88oqU.G-bHhQAvs1UiSmNHDxMDn7V6OhuYelo4a4ZQIlcstn8jM-EaM6C5oxHLArgu2lMnyO.3bWP4fy8yvBYX__,enc_info=4mdtkmKIVC5SwpFe.zvPnxPLs25NBc.Xa1iI14JjIozeV1CHi9I8NzGYiYaVQh1rKF9wkHFGalPEnLjDn.dsY8mhfSVMDCrM0d9NArxS3yUXweG26esO4768u6imHf3ygDEel7aSYbE4yfwLaTFuW-Ae507xqqHroqN5Di1J06c.j.TGvfbwU8T0vLXXM.yQaUY0csf42ZX__,trace_no=T0000229rwEj24On,cust_ip=,log_level=3,opt=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