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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년 전
영카트5는 3대 PG외에 카카오페이 등도 지원하기 때문에
PG사의 정책이나 제공 모듈에 따라 기능 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계좌의 취소는 환불계좌 정보 등도 추가로 입력을 해야하는 부분이 존재하고
취소 요청 때 PG사와의 통신 오류로 제대로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취소 처리 후 상점관리자에서 다시 한번 확인하라고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kcp에서 제공하는 샘플로 추가는 가능합니다.
다만 영카트5에 어느 하나의 PG사에 맞게 기능을 추가하고 개발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라 다른 수단에 대해서는 취소 기능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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