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거창한데 그냥 뭐 이를테면 이런 거에요.
각종 문서/서식들을 함께 작성해나가는 건데, 이를테면 홈페이지 용역 계약서 같은 걸 초안을 하나 두고 공동저작 형태로 문구를 추가하거나 수정해보면 어떨까 싶어서요.
유지보수 단가표 제작하다 보니 도대체 어떤 항목이 들어가고 어떤 항목이 빠져야 할 지 감도 잘 안 오다보니 문득 떠올랐습니다.
실무에 바로 적용할 것을 만든다기보다 이런 항목도 있구나 참고용으로 공동저작해보는 것 어떨까요?
툴은 구글드라이브 같은 게 좋을 것 같구요.
댓글 9개
게시글 목록
| 번호 | 제목 |
|---|---|
| 1717629 | |
| 1717626 | |
| 1717625 | |
| 1717621 | |
| 1717619 | |
| 1717611 | |
| 1717610 | |
| 1717609 | |
| 1717607 | |
| 1717601 | |
| 1717598 | |
| 1717591 | |
| 1717590 | |
| 1717583 | |
| 1717575 | |
| 1717572 | |
| 1717568 | |
| 1717566 | |
| 1717549 | |
| 1717545 | |
| 1717533 | |
| 1717512 | |
| 1717511 | |
| 1717508 | |
| 1717495 | |
| 1717479 | |
| 1717473 | |
| 1717470 | |
| 1717463 | |
| 1717452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