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피알은 널디, 메디큐브 등으로 유명한 뷰티테크 기업이죠.
매출액이 지난해 상반기 하반기 둘다 2000억대 였는데, 이번 상반기에 3000억대로
게다가 이번에 자사몰 누적 가입자수 75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출처: https://www.newsis.com/view/NISX20241028_0002935916)
여러 브랜드를 두고 있는데,
자사몰에 제품 우선 출시와 한정판 판매, 자사몰 전용 혜택을 두어
고객 락인 효과에 힘을 쏟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딩도 잘되어 있고 해외 시장에서 뻗어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자사몰 구성과 기능 어떤 마케팅 전략을 취하는지 잘 살펴보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시글 목록
| 번호 | 제목 |
|---|---|
| 50 | |
| 48 | |
| 42 | |
| 34 | |
| 33 | |
| 28 | |
| 27 | |
| 26 | |
| 25 | |
| 24 | |
| 23 | |
| 1 |
댓글 작성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