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3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9년 전
기본 설정에 교환은 별도로 없는 것 같네요.
취소나 반품으로 접수받고 제품을 새로 배송처리하는 방법도 있지 않을까요
이런 방법이 곤란하다면 추가로 개발을 하셔야 할 듯싶습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onsir
9년 전
예 문의 남겼습니다.
버그에 가까운 기능이 없는 것이라
이해해 주실 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onsir
9년 전
답변 감사합니다.
새로 배송 처리도 제가 생각 해 봤는데요?
관리자가 새로 배송처리하는 기능도 없는 것 같던데요?
추가로 개발 할 수 밖에 없는 건가요?
사이즈가 안 맞거나 색상 교환 등 교환이 많은데 기능이 없는게 이해가 안 되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
9년 전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전체 질문 목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http://sir.co.kr/cm_bug?sca=%EC%98%81%EC%B9%B4%ED%8A%B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