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8년 전
여기 답변에 잘 설명되어 있네요
http://sir.kr/qa/171800#answer_173127">http://sir.kr/qa/171800#answer_173127
주문 과정 중에 브라우저 오류, 네트워크 오류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한 주문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이러한 내역을 별도로 조회해서 정상적인 주문으로 복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전체 질문 목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