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4년 전
01 이면
KG 이니시스에서 이메일로 준 키파일을 서버에 업로드 하지 않았을 경우 생길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 내용은
/shop/log/***_recepit_상점키_날짜.log 파일에 기록되니 해당 로그 파일을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2개
�
4년 전
t
4년 전
키파일을 업로드 하지 않은 것입니다.
https://sir.kr/main/service/inicis_pg.php
이 링크에서
서비스 가입 및 연동 방법 -> 03. 전자계약 및 시스템 연동
이 내용을 보고 상점키파일을 업로드 하세요.
https://sir.kr/main/service/inicis_pg.php
이 링크에서
서비스 가입 및 연동 방법 -> 03. 전자계약 및 시스템 연동
이 내용을 보고 상점키파일을 업로드 하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전체 질문 목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INFO [2021-02-08 14:14:54:475] <8353> PG PUB KEY LOAD OK [30]
ERROR [2021-02-08 14:14:54:478] <8353> 상점개인키 로드오류
INFO [2021-02-08 14:14:54:494] <8353> END receipt [TX9301|상점개인키 로드오류] Laptime:[0.055sec]
라고나옵니다 상점 개인키 로드오류가 무엇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