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4년 전
영카트에 이니시스 주문취소 기능이 PG사와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작업 없이 취소 처리가 됩니다.
참고로 '신용카드'에서는 결제취소가 된다고 해서 취소한 금액이 입금되지는 않습니다. 이는 오프라인 신용카드 결제/결제취소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결제한 내역이 취소가 되어, 취소되지 않은 결제내역만 청구일에 청구가 된다고 보면 됩니다.
신용카드 내역을 확인했을 때.. 취소가 처리되지 않았다면.. (가령 결제/결제취소 문자 알림이 설정된 상태에서 문자 메시지가 오지 않았다면..)
영카트의 이니시스 결제취소 연동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고..
정확한 원인을 알기 위해서는 /shop/inicis/log 폴더에서 로그 파일을 확인해 보아야 됩니다.
연동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은 경우 결제취소는 임시로 PG 사 관리자 페이지에서 수동으로 결제취소를 해주면 되기는 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전체 질문 목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