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채택완료

팡팡 3년 전 조회 1,906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시 세션을 잃었다고 결제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아무리 결제를 다시 해봐도 동일하네요.

카드를 변경해도요 ㅠ_ㅠ

어디를 수정해야지 이게 해결될까요?

PC로는 결제가 잘되요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3년 전

직접 해보지 않고는 알수가 없습니다.

직접 해결하기 힘드시면 제작의뢰를 통해서 해결을 해보시는게 나으실거 같습니다.

크롬 결제용 업데이트는 다 하셨나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팡팡
3년 전
크롬80 부분만 소스추가하닌깐 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