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사전에 검색해보니...
메일 테스트 해보라고 해서 테스트 해본 결과 잘 전송 됩니다.
근데 회원정보찾기에 ...등록된 (회원)의 메일을 써도 메일을 보냈다고 안내만 될 뿐 실제로 수신이 안되는데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 ?
우선 관리자에서 메일 테스트 를해보시고 안되면 70%이상이 서버 문제 입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메일 테스트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가
회원정보찾기에 ...등록된 (회원)의 메일 주소"인가요?
관리자 메일주소를 한번 바꿔보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메일주소 입력받고 아이디는 그냥 출력해주시던지 해야겠네요
서버문제일 확률도 높고 당장 된다해도 조만간 또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스펨메일함으로 갔을수 있습니다
웹에서 메일발송 기능은 사실 안쓰는게 맞지싶네요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을 신고 하시겠습니까?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