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5개
9502는 올리신 파일이 바이너리로 안 올라갔을때 발생합니다.
파일을 다시 올려보셔야 할듯 합니다.
./pp_cli -h
해서 동작하는지 체크해보셔야 할듯 합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2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이윰빌더를 현재 사용중이라 이윰빌더 pp_cli_x64 이걸로 업로드 했더니 계속 안되다가
그누보드 영카트로 다운받아서 하니까 잘되네요 모두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파일이 손상되었을수도 있어서, 보유하신 파일들을 업로드 하지 말고
반드시 그누보드5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그 안에 있는 파일들
/shop/kcp/pp_cli
/shop/kcp/pp_cli_x64
이 파일들을 반드시 파일질라 FTP로 바이너리 모드로 업로드 하세요.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sh에 접속해서 확인해보시는 것 입니다.
여기 참고해서 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changeweb&logNo=220014553353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