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4개
채택된 답변
+20 포인트
1개월 전
신용카드 결제 완료를 해도 해당 주문건에 대한 g5_shop_cart 값이 아예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나요?
===>그런 경우는 없습니다
결제 후에 카트내역이 삭제되면 어떤 상품을 몇개 주문했는지 알 수 없게 됩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개월 전
영카트는 구조적으로 주문 상품에 대한 내역은 장바구니에서 가져와야 해서 장바구니 디비에 해당주문건의 장바구니 내역이 사라진다면 오류가 날 것입니다.
장바구니 status 에서 주문에서 완료나 다른 것으로 상태변경만 되는 것입니다.
장바구니 데이타가 삭제 되었다면 오더폼업데이트 파일에서 봐 보세요..
왜 삭제되는지를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