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결재 오류
영카트 5를 사용하였구요~
kg이니시스 결제를 붙였습니다.
계좌이체, 신용카드부분은 정상적으로 잘 결재가 되는것 같은데요.
휴대폰 결제만 아래의 이미지처럼 오류가 납니다. ㅠㅠ
이니시스 지원팀에 문의를 해본결과 "contents 설정" 에 대한 에러창이 뜬다면,
프로그래머분에게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라고 하더라구요
1. 결재요청 페이지를 연다.
2. 상품의 종류가 실물일때 값이 1, 컨텐츠일때 값이 2 를 확인한다.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근데 도통 무슨말인지 알아야 ㅠㅠ
디자이너라 프로그램쪽은 잘 모르겟더라구요..
좀 도와주세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http://sir.co.kr/bbs/view_image.php?fn=%2Fdata%2Feditor%2F1508%2F1a7721c2a6d28acc3935309b491674ce_1440060231_3437.jpg" target="_blank">![]()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전체 질문 목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