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사이트 - 개발 중인 베타 버전입니다

모바일 결재 오류

잇힝소녀 10년 전 조회 3,839

 

영카트 5를 사용하였구요~

 

kg이니시스 결제를 붙였습니다.

 

계좌이체, 신용카드부분은 정상적으로 잘 결재가 되는것 같은데요.

 

휴대폰 결제만 아래의 이미지처럼 오류가 납니다. ㅠㅠ

 

이니시스 지원팀에 문의를 해본결과 "contents 설정" 에 대한 에러창이 뜬다면,

 

프로그래머분에게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라고 하더라구요

 

1. 결재요청 페이지를 연다.

2. 상품의 종류가 실물일때 값이 1, 컨텐츠일때 값이 2 를 확인한다.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근데 도통 무슨말인지 알아야 ㅠㅠ

디자이너라 프로그램쪽은 잘 모르겟더라구요..

좀 도와주세요~ 무엇이 문제일까요

 

http://sir.co.kr/bbs/view_image.php?fn=%2Fdata%2Feditor%2F1508%2F1a7721c2a6d28acc3935309b491674ce_1440060231_3437.jpg" target="_blank">1a7721c2a6d28acc3935309b491674ce_144006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1개

10년 전

이부분은 영카트 버그 쪽에 글 올려보시면 답변이 있을겁니다.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