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관리 질문입니다. 채택완료
수고하십니다.
상품 재고관리에서
주문자가 주문을 취소하면 취소한 만큼 상품이 증가합니다.
취소한 상품을 관리자가 삭제를 하면 다시 상품이 증가합니다.
취소한 상품을 관리자가 삭제를 했을때
증가 안되게 할 수 있을까 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이렇게 되면
증가가 두번 되어 재고가 맞지 않더라구요.
관리자가 수작업으로 재고를 맞춰주고있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더라구요.
이중 증가가 안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 2개
4년 전
취소한 상품을 관리자가 삭제를 했을때
==
해당 주문 건에 있는 취소된 상품을 "삭제"하신다는 건가요?
영카트에 이런 기능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1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4년 전
관리자가 상품을 삭제하는 액션(A)을 취할때,
주문내역을 참고해서 상품 수량을 + 시키는것 같은데,
이미 주문취소(B)시 상품수량이 + 된거라면,
A작업시 취소주문은 제외처리 하시면 되겠네요
로그인 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댓글 2개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전체 질문 목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
채택
답변대기
답변대기
답변대기
채택